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방문후기] 인덕원 카페 인댓커피(In that coffee) 방문후기

by 술과 함께 2021. 9. 12.
반응형

인덕원역에 위치한 인댓커피
예전에 여기가 파출소였는데, 리모델링하여 카페로 바뀌었더라고요.
외관이 예뻐 들어가보았어요

이건 음료 메뉴판!
커피보다는 차 종류가 더 많아요 ㅎㅎ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남편은 리얼딸기!

밥을 먹고온지라 디저트는 패스 ㅜㅜ
다음에 가만 크로와상 하나는 먹고오고싶어요 ㅎㅎ


이건 카페이용규칙! 주차 공간이 매우매우 협소해요 ㅠㅠ
주차라인은 두대정도?만 댈수있게되어있어요.

카페말고 다른곳도 방문예정이시라면 마음편이 그냥 길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카페가 이렇게 총 4층으로 되어있는데요, 제가 들어간 입구는 1층
특이하게 지하에 스터디 존이있더라고요? 너무 궁금해서 음료기다리는동안 내려가봄

테이블에 앉아 무언가를 하기 좋은 높이

그리고, 이거 아이디어 최고
1인석인데 스탠드도 있고 콘센트도 있고
공부하시는 분들 되게 많으셨어요.
조용하니- 혼자 공부하고싶거나 책읽고싶을떄 여기 너무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1층 구석자리
시원하진 않았어요 ㅠㅠ

그리고 여기는 토킹룸
확실히 아까보다는 테이블이 낮죠?ㅋㅋㅋ
그치만 이 맞은편은 테이블이 꽤 높아서 노트북하시는분들도 계셨어요.

여기는 루프탑에 있는 스모킹존
루프탑에 있어서 문 여닫을떄마다 담배냄새가 날수도있겠다싶었는데,
그래도 길에 다니는 행인분들께 피해를 주는것보단 훨씬 나은것같아요.

루프탑!
이날 날씨가 좀 더워서ㅠㅠ 저희는 루프탑을 이용하진 않았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차량 통행량이 많기도해서 시끄럽기도했고요ㅠㅠ

카페 둘러보는 중에 음료가 나왔어요
저는 이날 2층이 맘에 들어 2층으로 갔습니당

오..근데 다른거는 모르겠고 아메리카노 정말 맛있었어요 !
별 기대를 하지않았는데, 맛있어서 놀람 ㅋㅋ
딸기스무디도 맛있었어요 ㅋㅋ 나중에 애기 사줘야지


다음에 다시 재 방문의사 높음!
우리집이랑 더 가까웠으면 좋았겠지마뉴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