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체험후기] 크라잉베베x유비맘 역류방지빨대컵

술과 함께 2020. 3. 14. 11: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크라잉베베에서 유비맘 역류방지빨대컵 체험단을 모집했는데
운이 좋게 당첨이 됐어요✌🏻

빨대컵 패키지에요
부농부농한게 넘 이뻐요

남자는 분홍이죠 ㅋㅋㅋㅋ
설명서가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빨대세척솔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빨대세척솔도 구하려면 귀찮은데ㅠㅠ
센스만점!!

이건 실제로 물이 세는지 확인해본건데
동영상 찍었는데 어플에서 어떻게 올리는지 아시는분?ㅠㅠ

그전에 쓰던 빨대컵은
약간 따뜻한 물을 넣어도 물이 막 역류해서 물바다되고ㅠㅠ
아가가 먹다가 집어던지면 물 줄줄 새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근데 유비맘은 진짜 ㅋㅋㅋㅋ최고입니다
물 1도 안새요!!

빨대에 추가 달린 버전은 추가 구매해야하는데
의향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유비맘 빨대컵 ㅠㅠ

기존 빨대컵은 세척할때 빨대가 찢어지진 않을까 하면서 살살 닦았는데
이번 빨대는 빨대도 도톰하고 튼튼해서 세척도
훨씬 수월하게 하고있어요

좋은 기회로 사용해볼수 있게 해주신
크라잉베베, 유비맘 너무 고맙습니다 :)

(동영상 첨부는 확인하는대로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