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이벤트

[베베스트후기]베베스트와 함께한 간단한 한끼 해결

술과 함께 2020. 8. 2. 15:26
반응형

여름휴가를 책임져줄 베베스트 간단한 한끼 :)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오락가락 변덕도 심하고.. 무슨 동남아 날씨같네요

더울때는 너무 더워서 축축 쳐지고, 비가 올때는 한없이 가라앉는 중입니다.

이럴때는 밥하기 싫어서 고역이네요 ㅠㅠ

저랑 남편이야 간단하게 배달시켜먹거나 라면이나 냉동식품으로 때울수있는데

우리 아기는....그럴수가 없잖아요 ㅠㅠ

누가 대신 밥좀 뚝딱 하고 차려줬음 좋겠는데......

그걸 바로 베베스트가 도와줬어요 !!!!! 여러분 소리질러!!!!!

 

제가 맘대로 지어봤어요

여름휴가 패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놀러가야지만 휴가인가요?

엄마가 일 안하고 쉴수만 있어도 휴가지요 ㅎㅎㅎㅎ

 

내맘대로 여름휴가 패키지

오른쪽부터 차례대로

한끼에 딱 맞는 양으로 채워진 유기농 아기김,

쉽게 데워서 금방 먹일수 있는 한우미역국

부드럽고 카레향이 향긋한 아이 김자반

땀을 많이 흘리고 수분을 보충해줄 아이 이온음료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흰쌀죽 입니다 :)

정말 대박이지않나요

 

저희 아기는 바다에서 나는것들을 정말 좋아해요.

해조류, 어패류 등등 

김, 미역, 김자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최애 음식이에요

김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이랍니다.

국중에서는 미역국을 제일 좋아하고요.

그리고 저 더울때는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라도 벌컥벌컥 마시는데

아기는 그냥 맹물만 주려니 어떤날은 좀 미안할때가 있더라고요.

여름이라 땀도 많이 흘리고 목이 아주 많이 말라하는것같은데 물만으로는 그 부족한 갈증 해결 아시죠?

그때 딱 필요한것같아요.

그리고 어린이집에서는 오전 간식으로 죽이 나와요.

그래서 집에서도 죽으로 가끔 간식을 주는데 하, 진짜 이거 최고에요 여러분

차례대로 영양성분과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처음먹는 유기농 칼슘 아이김 영양성분

김에 칼슘까지 들어있다고하니 정말 더할나위없이 최고인것같아요:)

섭취방법은... 간단하게 밥에 싸서 줘도 되고요, 미니김밥으로 싸줘도 참 좋아해요

이건 영양성분입니다. 참고해주세요 .

안에는 이렇게 소포장되어있어요 ~

딱 한끼분량으로는 적당해요.

아이 맛있는 한우미역국

미역국 영양성분이에요. 먹이는 방법까지 친절히 나와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봉지 그대로! 개봉만 해서 데우거나

끓은물에 카레처럼 넣고 데워서 바로 주면된답니다! 더운 여름날에는 정말 최고 ㅠㅠㅠ

처음먹는 부드러운 식감 아이 김자반

김자반입니다. 이거이거 진짜 최고지요ㅠㅠㅠㅠㅠ

주먹밥으로 만들어도 최고, 죽에 토핑처럼 먹여도 최고, 그냥 반찬으로 먹여도 굳굳

제가 살짝 먹어봤을때 간도 강하지않고 슴슴하니 아기가 먹기 딱 좋은 간이었어요.

그리고 아이가 카레향에 거부감이 강한데, 이거는 향도 강하지 않아서 잘 먹더라고요.

 

처음먹는 흰쌀죽

이거는 흰쌀죽이에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정말 쌀로만 만든 죽인데요

이거 진짜...하..세상 참 좋아졌어요

누가 죽을 불앞에 서서 만든답니까!!! 이거 만드신분 상줘야함 ㅠㅠㅠㅠㅠ

그리고 죽도 아기 연령이나 컨디션에 따라서 농도가 다 다른데요, 

1포에 물을 어느정도 섞는지에 따라서 죽의 농도가 달라져요. 이거 진짜 신기!

안에는 요롷게 하나로 소포장되어있어요. 

(여담이지만 저 캐릭터 진짜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처음먹는 아이 이온음료

그리고 제일 눈이 갔던, 궁금했던 제품이에요.

이온음료! 영양성분 역시 중요하지요?

마시는 방법조차 너무너무 간단해요 :)

 

자, 제품 소개는 여기까지  !

우리 아기가 먹었던것 보여드릴게요 

반성합니다.....이날 정말 밥하기가 싫었어요..ㅠㅠ

저기에 고등어까지 같이 먹이긴했는데 그냥 떨렁 주자니 미안해서 

김자반을 올려서 먹었던날이에요.

김자반으로 진짜 한그릇 뚝딱한듯 ㅋㅋㅋㅋ

 

 

아 나 진짜 이날 ㅋㅋㅋ

아이 간식 주려고 동영상찍으면서 만들고있는데

아기가 참지 못하고 밥그릇 뺏어가려고했어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신기하지않나요?

가루형태가 물을 부으니 죽으로 사라락

맛도 구수하고 부드럽고 좋았어요

여기에 김자반까지 섞어서 주면 더 맛있을것같아요 :)

이온음료랑 김도 먹였는데 그건 인스타에 올려보았어요 ㅎㅎ

조만간 진짜 여름휴가로 여행을 떠날 계획인데

그때 먹이려고 미역국은 고이 아껴뒀습니다 ㅋㅋㅋ

그날 저거 다 들고갈듯....ㅋㅋㅋㅋㅋㅋㅋ

 

더운날 지치는 여러분들도 베베스트로 엄마의 여름휴가를 꿈꿔보시는건 어떨까요?!

맛도 영양도 좋은 베베스트 간편식들 강추합니다 :)

 

 

 

#처음먹는 #처음먹는흰쌀죽 #아이와여름휴가 #코로나걱정끝 #처음먹는아이김 #처음먹는아이김자반 #처음먹는한우미역국 #처음먹는아이이온음료 #베베스트결명자차

 

 

* 업체로부터 무료제품을 받아 작성된 후기임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