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제품후기] 집에서 생두볶기 도전, 커피창고 생두 콜롬비아 보치카

술과 함께 2023. 5. 23. 21:07
반응형

거두절미하고 완성품부터!!

ㅋㅋㅋㅋㅋㅋ결과는 망했어요ㅠㅠ

첫 도전이라 성공할꺼라 생각하진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장렬하게 망했어요!!

커피맛은...좋았어요 ㅋㅋㅋ

탄맛과 신맛의 적절한 조화?!

그리구 아무래도 바로 볶아서 바로 커피를 내려마시니까-

와....새상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망한것도 맛있네..왠일이야

이게 바로 생두에요-!

 

예전에 삼시세끼 산촌편 보면서 저두 생두를 볶아서 커피 내려마셔보고싶다~

가 하나의 소원이었는데, 덕분에 이뤘어요!!!

로스팅은 망했지만 크레마는 그럴듯하죠??ㅋㅋㅋ

이렇게 생두를 스테인레스 냄비나 주물냄비에 넣으라고 하더라고요!

 

얼룩덜룩 ㅜㅜ

탄것도 많고, 뭔가 고르게 로스팅은 안되었지만..

그래도 빠르게 망에 옮겨서 식혀주고 내려줬는데...

헿...다음번에는 성공 할 수 있겠죠??

 

그래도 맛은 좋았다니까요???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생두의 질이 좋아서...??

 

연습 열심히 해서 로스팅 성공해볼게요 !

질 좋은 커피의 모든 것이 궁금하시다면 여러분들도 커피창고로 고고!

 

* 본 리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