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데킬라

[데킬라] 패트론 실버(PATRON SILVER)

by 술과 함께 2020. 7. 22.
반응형

패트론 실버(PATRON SILVER)

제조방법 : 증류주
분류 : 테킬라
원산지 : 멕시코 할리스코 주
제조사 : 더 패트론 스피리츠 컴퍼니
알콜도수 : 40%
용량 750ml

멕시코 더 패트론 스피리츠 컴퍼니에서 생산하는 테킬라 브랜드

1989년 존 폴 디조리아와 마틴 크로울리가 설립한 더 패트론 스피리츠 컴퍼니에서 생산된다.

원래 멕시코의 오래된 증류소 까사 7 레구아에서 생산하다가, 1989년 기업가 존 폴 디조리아와 마틴 크로울리가 멕시코 할리스코 주에 설립한 더 패트론 스피리츠 컴퍼니에서 패트론 테킬라 브랜드를 인수했다. 고급 품질의 테킬라를 생산하기 위해 테킬라 제조 장인 프란치스코 알카라즈를 마스터 증류주 생산자로 고용했고 모든 테킬라 제조 공정을 관리하도록 했다. 2000년 에드 브라운이 새로운 CEO로 부임하면서 브랜드 고급화 전략을 내세워 각 테킬라 병에 고유 번호를 부여했고 각 공정에 기준과 검사를 강화했다. 2008년 스페인, 러시아, 동유럽 국가 등에 진출하여 2015년 기준 총 14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짧은 숙성기간을 거쳐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내는 패트론 실버, 1년간 숙성하여 진한 풍미를 내는 밝은 금색의 테킬라 패트론 아녜호, 패트론 실버와 패트론 아녜호를 잘 혼합하여 6개월 정도 숙성한 패트론 레포사도가 있다. 이외에도 12년간 최상급 오크통에서 숙성한 럭셔리 테킬라 그랜 부르데오스, 짧은 숙성기간동안 3번의 증류 과정을 거쳐 제조된 그랜 패트론 플라티넘과 주로 칼테일 재료로 사용되는 오렌지 리큐어 시트론지, 커피 리큐어 엑스오카페, 커피와 초콜릿이 더해진 리큐어 엑스오카페다크코코아 등이 출시되고 있다.

"단순하게 완벽한(Simply Perfect)"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아가베 재배와 수확, 테킬라에 사용되는 아가베의 핵심 부분인 피냐 추출 및 증류 과정에서부터 오크통 숙성, 유리 병 및 코르크 마개 제작 등 60개 이상의 제조 공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고, 멕시코의 전통적인 테킬라 제조 방식 타호나 방식으로 제조된다.
2011년 미국 경제전문 잡지 포브스에서 세계 10대 로열티 브랜드로 선정되었고, 국내에는 주류전문 유통기업 인덜지에서 수입하여 유통하고 있다.

출처 : 두산백과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3554812&cid=40942&categoryId=32116

 

패트론

멕시코 더 패트론 스피리츠 컴퍼니에서 생산하는 테킬라 브랜드. 1989년 존 폴 디조리아(John Paul DeJoria)와 마틴 크로울리(Martin Crowley)가 설립한 더 패트론 스피리츠 컴퍼니(The Patrón Spirits Company)에�

terms.naver.com

 

패트론은 초고가 데낄라 중 가장 유명한 제품이다. 패트론은 100% 블루 아가베만으로 술을 만든다.
패트론 제품은 모두 아주 부드러워, 데낄라를 처음 마시는 분도 쉽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트론'은 스페인어로 우두머리라는 뜻이다. 우두머리의 데낄라라는 의미이다.
술의 가격이나 판매량으로 볼때 데낄라의 우두머리라고 불러도 무리가 없을 듯 하다.

출처 : 레스프리 드 분당
https://lesprit.kr/goods_view.php?id=531

 

빠뜨론 실버 - 보스의 데낄라

빠뜨론 실버는 원재료인 아가베향이 풍부한 빠뜨론 데낄라입니다. '빠뜨론'은 스페인어로 우두머리라는 뜻입니다.

lesprit.kr

도수가 높은 술들은 샷으로 잘 못마시는데, 이 데낄라는 계속 샷으로 마셔도 부담스럽지 않았다.
면세점에서 사왔는데,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또 사오고 싶은 술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마시면 더 좋은 술이다.

http://blog.naver.com/theautumnskyt

 

가을하늘의 투자 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배당소득과 임대소득을 바탕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단 일년이라도 빨리 은퇴를 하기위해 천천히 그리고 꾸준하게 달리는 중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