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산본리뷰] 옥상식당

by 술과 함께 2018. 3. 24.
반응형
산본 맛집 리뷰 : 옥상식당

☝️ 옥상식당 저녁 메뉴들

☝️ 자리가 없는경우 이곳에서 티비를 보며 잠시 대기!

☝️ 하이볼 한잔

☝️ 우리가 주문한 음식을 만들어 주시는중

☝️ 연저육구이

☝️ 연저육 구이 확대!
저 하얀 소스 뭔지 너무 궁금함 ㅠㅠ
감자맛도 나고 마늘맛도 나고?

☝️ 수저 들기 전 샷 하나

우리는 바(bar)테이블에 앉았는데
우리 뒷쪽으로는 식탁과 테이블들이 있었다.

사실 카레를 먹으러 간거였는데..
그건 점심 메뉴 인가봅..니다?
그리고 다른 음식도 하루에 20개 한정 판매인지라 우리가 간 시간에는
샥슈카가 이미 매진 ㅠㅠㅠㅠ
남은 메뉴 하나씩 시킬까 했는데,
메뉴 하나당 약 1.5인분이라고 하셔서...ㅋㅋㅋ
연저육구이만 주문!
아니 근데 접시위에 모든 음식이 다 맛있다..ㅠㅠ
고기도 맛있고, 그 위에 올라간 간장베이스로 된 소스?도 맛있고,
하얀 소스도 맛있고, 샐러드?겉절이? 뭐냐...무침? 도 맛있다ㅠㅠㅠㅠㅠ
진심 순삭 ㅋㅋㅋㅋㅋㅋㅋ
하이볼도 저 연저육구이랑 너무 잘 어울림 ㅠㅠㅠ

일하시는 분들이 전부 너무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다!
매주 월요일이 휴무인듯...?
하지만 휴무와 메뉴가 바뀔수 있다는데
그건 인스타그램으로 공지하신다고 한당 ㅋㅋ

그리고 먹고싶은 메뉴가 있을땐
늦게가면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20그릇 한정판매 명심할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