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제품리뷰] 비요뜨 무한리필 가능, 하이델초코룹스 대용량 초코링 비요링 리뷰 :)

by 술과 함께 2023.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제가 소소하게 아는 사람만 아는 그 비요뜨의 초코링!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

꺾어먹는 그 요거트! 초코링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꺼에요

제품 자체를 많이 먹고싶은 분들도 계실꺼고, 요거트보다는 초코링의 양이 아쉬웠던 분들도 많으실텐데

제가 그 고민! 해결 할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바로 !! 그 제품의 초코링을 만드는 유일한 곳!

독일 하이델에서 만드는 곳의 초코링으로 무한리필해서 먹는거죠!

근데 그걸 사먹으려면...? 독일로 떠난다 ? 독일에 사는 지인에게 부탁한다?? 해외직구?

땡땡땡! 정답은 ?? 하이델 코리아에서 판매하는 하이델 초코룹스를 구매한다!

구매 가능한 판매처는 아래쪽에 링크 걸어둘게요 ~

하이델 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초코룹스는 여러 용량이 있는데요,

저는 그 중 450g 대용량으로 먹어보았어요!

종류는 두가지로 , 다크초콜릿 버전과 화이트초콜릿 버전이 있어요

좌 다크초콜릿 초코링 / 우 화이트초콜릿 초코링

각각 다크초콜릿 초코링과 화이트초콜릿 초코링이에요 >_<

우리가 아는 그 익숙한 초코링 맞죠??

초코링은 초콜릿 식품전문 독일 IFS인증공장에서 만들어지고있어요.

또한 쌀가루와 통밀가루를 함유한 건강한 간식이랍니다 !

아...참고로,.. 통이 비어보이는 이유는 제가 사진을 찍기전 우리 가족들이 맛있다고 많이 먹었...

실제로는 가득차있어요!

요거트에 넣었더니 익숙한 그 비쥬얼 맞죠??

진심... 맛도 그 맛 맞음...

막 ~ 먹다가 초코링 부족하면 원하는 맛으로 더 넣고,

요거트 부족하면 요거트 넣고 무한리필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해외에서 오는거라 눅눅하진 않을까 하는 분들이 계셔서

바삭함! 느껴보시라고 소리 나게 촬영해봤어용 ㅎㅎ

 

 

느껴지시나요?? 헿 

자다가 갑자기 그 요거트의 초코링만 먹고싶을때, 요거트 먹다가 갑자기 생각날때, 

그 요거트 먹는데 초코링이 부족할때!! 이제 고민하지 말고 요거링 계속 추가해서 먹어요 😋

아, 그리고!

대용량이 아니어도 초코링이 궁금하면??
80g짜리로도 판매중이니 구경해보고 맛보기로 구매도 가능 :)

 

그럼 제일 중요한 하이델 초코룹스 판매처!

👉 https://smartstore.naver.com/heidelkorea/products/6676268814 

 

자꾸만 손이 가는 초코룹스 씨리얼입니다. : 하이델코리아

초코룹스 씨리얼을 즐겨보세요.

smartstore.naver.com

 

하이델코리아의 다른 제품을 보고싶을땐

👉 https://han.gl/eFmTR

 

그리고 하이델 코리아의 여러 소식을 알고싶을땐?

👉 https://www.instagram.com/heidelkorea/

 

* 본 리뷰는 하이델코라이로부터 받은 상품 이외에 별도의 대가 없이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해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