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사용후기] 무스텔라 순딩수딩케어 3종세트 사용후기

by 술과 함께 2019.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좋은 기회로 무스텔라 순딩수딩케어 3종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환절기에 우리 아가는 물론이고 저도, 제 남편도 건조해서 바디로션은 당연히 필수고

또 봄 햇빛이 많이 따갑잖아요?

저랑 제 남편이야 아무 선크림 바른다쳐도..우리 아가는 태어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ㅠㅠ

순한 선크림을 찾기도 어렵고, 선크림 바르고 나면 잘 지워주는것도 중요한데...

물로만 세수 시키던 우리아가한테 무슨 클렌징으로 닦아줘야할지 감도 안오더라고요.

그런데 세상에나!

순하기로 유명한 무스텔라에서 아가한테도 사용할수있는 클렌징워터가 있는거있죠 ㅋㅋㅋ

유레카!

 

이제부터 사용후기 말씀드릴게요!

무스텔라 순딩 수딩 3종 세트

이게 제가 사용한 순딩 수딩케어 3종 세트에요.

왼쪽부터 차례대로 선크림, 수딩로션, 클렌징 워터에요.

일단 3가지 다 무향이에요.

저는 아가한테 쓰는 것들은 현재 전부다 무향으로 사용중인데, 이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수딩로션 사용중

이건 우리 아가 다리에요 ㅋㅋㅋ 기저귀는 살포시 패스 해주세용 ㅋㅋㅋ

로션 바르는 중입니다!

로션 다 바른뒤!

저 지금 되게 안타까워요ㅠㅠ

로션 다 펴바른 상태인데...촉촉함 보여드리고싶어서 찍었는데...

사진으로는 하나도 안느껴지는것같아요 ㅠㅠ

향도 무향이고- 바르고나니 너무나 촉촉하고 ㅠㅠ

일단 로션은 합격! 양도 넉넉하기 팍팍 발라주기에도 너무 좋아요 !

그리고 건조하지않더라도 봄에도 여름에도 햇빛 정말 따갑잖아요 ㅠㅠ

날도 너무 덥고요 ㅠㅠ

지친피부 이걸로 케어해주면 딱 좋을듯해요 !

선크림

아가한테 선크림을 발라주고싶었는데, 요새 나갈일도 없고 헤헤..

사진을 찍으려니 하도 발버둥을 쳐대서 제 손에 슬쩍 발라보았어요.

질감이 느껴질지 모르겠는데 되직하지않고 약간 물 형태에 가까운거같아요.

바쁠때도 샥샥 펴발라주기에도 좋은 질감인듯해요

선크림 펴바른뒤

선크림을 모두 펴바른뒤에요

이것도 선크림답지 않게 너무 촉촉해서 깜짝놀랐어요 !

촉촉한거 보이나요 ㅠㅠ 이것역시 향은 무향!

양이 조금 적은게 아쉬워요 ㅠㅠ

하지만 우리 아가 얼굴 작으니까 오래 쓸수있을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클렌징워터는 지금 사진이 없는데...이것역시 순해요!

제 손에 스윽하고 선크림을 지웠는데...하...우리 아기 선크림 바르고 나갔다온날은

이걸로 얼굴을 잘 닦아줄수있을것같아요

올여름 무스텔라 순딩수딩케어로 아가는 물론 우리 가족 모두 피부케어 해줘요 !

 

-해당 업체로부터 무료제품을 받아 작성한 체험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