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만나박스] 7월9일 만나박스 싱글 수령후기

by 술과 함께 2019. 7. 12.
반응형
혼자 자취하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쭈욱-
2주에 한번씩 수령하여 너무나 유용하게
먹고있는 만나박스 싱글입니다 :)

지난번까지는 박스에 담겨져서 왔는데
이번주는 다시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져서 왔어요

박스 뚜껑에는 과일이라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배달해주시는 분이 험하게 다루지 않도록
신경써주시는것같아요.




이렇게 주의해야할점은 제일 잘 보이는 곳에 !


 그리고 테이프도 예쁘게 과일+채소 그림이 ㅋㅋ
정말 좋은건 택배올때마다 테이프 뜯기도
힘들고..칼이나 가위로 자르자니
내용물이 잘릴것같고ㅠㅠ
그런데 만나박스는 보이는것처럼
'뜯는곳'을 친절히 표기해줍니다 :)
그리고 저 뜯는곳은 바로
소소한 행복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래처럼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당첨 유무가 나와요

다 긁지않아도..저는.......ㅠㅠ
아직 한번도 당첨이 된적은 없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또 좋은점은 그 주에 받은 과일의
보관법, 특징, 손질법, 먹는 방법까지
같이 보내줘서 너무 좋아요!
생소한 과일을 받아보더라도
이름도 알수있고, 이렇게 활용해서 먹을수 있구나
싶어서 더욱 좋아요

그리고 한가지 더!
만나박스는 아이스팩 대신 이렇게 얼린 생수를
같이 넣어서 보내줘요 :)
부피만 차지하는 아이스팩보다
마실수도 있고 활용도 좋은 생수를 보내주니 👍🏻

그럼 제가 이번주 받아본
싱글박스 내용물을 볼게요
(해당 박스는 7월 9일 ~ 15일 수령은
같은 내용물입니다 :))

이번주 품목은 어얼스메론, 용과, 바나나,
정상자두, 노란방울토마토에요.

 차가운 생수와 함께 배달되어서 바나나만
살짝 까맣게 변한것같지만
먹는데는 아무 문제 없다는점 !

과일을 자주 드시는 분들은
매주 정기결제하셔서 드시거나
양이 좀더 많은 프리미엄 박스를 주문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자취를 하거나 맛보고 싶은 과일이 있는데
마트는 너무 대량이라 부담스러운분들은
저처럼 만나박스 이용해서 과일 드시는것도
참 좋을듯 해요 :)

그리고 만나박스에서 늘 제철 과일을 알아서
챙겨주시니 더 좋은것 같아요!

이번주부터 만나박스 싱글 수령 후기
2주에 한번씩 올리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