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메디웰 후기] 맛있고 균형잡힌 한 끼 '메디웰 고단백'

by 술과 함께 2020. 12. 21.
반응형

 

맛있고 균형잡힌 한끼를 위한 '메디웰 고단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이벤트 당첨으로 받게된 

메디웰 고단백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

메디웰 고단백은 매일유업에서 만든 한끼 대용 음료에요.

정확히 말하면 매일유업과 대웅제약이 함께 만든!

운동하시는분들이나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분들이 마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음료입니다.

일반 끼니를 제대로 챙길수 없는 사람들뿐만아니라 

식사를 제대로 할 수 없는 환자도 식사 대용으로 먹을수있게끔 만든 음료라고해요.

 

메디웰 고단백 원재료명과 영양정보

한끼 대용으로 먹을수있는 음료인데, 원재료와 영양정보 꼼꼼히 보고 마셔야겠지요!

제가 좋아하는 두유중 하나가 매일두유 99.89인데요, 

그 두유의 단백질이 190ml에 9g정도 들어있어요.

그런데 메디웰고단백의 경우 200ml인데 무려 15g! 왜 고단백이라고 하는지 알것같습니다.

 

그 외에도 비타민이 종류별로 많이 들어있고, 그 외 칼슘, 철분, 마그네슘, 요오드 등등 우리몸에 꼭 필요한 성분들까지 

들어있어 한끼 대용식사로 해도 손색없을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요고는 참고하시라고...ㅋㅋㅋㅋ

어디서 만들었는지는 알고 마셔야하지않겠습니까 ㅋㅋㅋ

 

아, 그리고 음료팩을 보면서 특이하다 생각한게 하나있는데요.

뚜껑 디자인에 감동받음

바로 이 뚜껑이에요.

보통 다른 팩음료는 빨대를 꽂아서 먹을수있게 은색 씰로 덮힌 구멍이 하나있다거나

그냥 오돌도돌한 무늬만있는 동그란 뚜껑이 달린게 다였거든요.

근데 이 메디웰 고단백은 뚜껑모양이 특이하게 생겼어요.

환경을 생각해서 빨대를 쓰지않고 마실수있게 구멍이 큰 디자인으로 만든것같아요.

그리고 덜미끄러져서 뚜껑을 수월하게 열수있게 기존 음료들도 무늬는 있었으나..

너무 꽉 닫혀있으면 손이 쓸리기만할뿐 열기쉽지않은 음료들도있었거든요?

그런데 이 음료는 지지대역할을 하는 부분이 있어서 훨씬 수월하게 열수있었어요.

이부분에서 감동받음 ㅠㅠ

 

외형이나 성분에 대해서는 대충 살펴보았으니,

제일 중요한 맛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두유처럼 약간의 비릿한 맛이 나요. 비릿한 향에 민감하신분들은 처음에 거부감이 들수도있겠지만

두유를 즐겨마시던 저로써는 거부감이 느껴질만큼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두유보다 훨씬 걸쭉해요. 식사대용으로 하기에는 좀 적은 양으로 느껴지기는 하는데, 

음료가 걸쭉하다보니 일반 음료보다는 아무래도 배고픔은 덜 할것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달달해요~

베지밀B만큼? A와 B 사이라고 해둘게요..ㅎㅎ

 

오늘 남편이 출근하면서 아침을 챙겨먹지 못해 하나 들려보냈어요.

마음이 좀 덜 무겁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휴가라..집에서 마셔보았는데, 맛이 좀 더 다양하면 좋을것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끼니를 챙기지못하는 어떤날 한번 정도 마시게되겠지만

환자나 끼니를 수시로 이 음료로 대용하는 분들은 

한가지 맛으로만 먹게되면 금방 물릴것같아요 ㅠ

그것 외에는 신경써서 만든 티가 팍팍 나는 무척이나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

끼니 챙기기 힘든 여러분들, 그리고 균형잡힌 식사로 하루를 보내고싶으신분들께 권해드리고싶은 음료입니다-

 

*매일유업으로부터 무료제품을 받아 작성한 체험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