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가상화폐

크레이지디펜스히어로즈 타워코인 수령 후기!(TOWER)

by 술과 함께 2022. 2. 14.
반응형

초기 투자금이 필요없는 P2E 게임인 크레이지 디펜스 히어로즈를 지난 1월부터 플레이해왔습니다.

간단하게 일일퀘스트만 깨면서 타워코인을 모아왔는데요.

드디어 ! 첫 코인수령을 했네요 !

그 후기를 남겨봅니다.

 

 

크레이지 디펜스 히어로즈는 깔끔한 인터페이스의 디펜스 게임입니다.

꼭 P2E 게임이 아니어도 가볍게 플레이 하기 좋은 게임인 것 같아요.

그런데 그렇게 플레이를 하면서 일일퀘스트를 깨면 코인을 준다니!

안할 이유가 없겠죠? 

열심히 검색해봐도 코인을 수령했다는 포스팅은 찾아보지 못했는데 드디어 제가 직접 수령을 해보네요.

보상으로 주는 코인은 TOWER 코인입니다.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현재 시가총액 1145위네요. 1코인당 32원 입니다. 조금씩 시세는 떨어지는 중이네요ㅜ

https://crazydefenseheroes.com/

 

TOWER Token

 

crazydefenseheroes.com

매일매일 일일퀘스트를 깨고 사이트에 접속해서 코인을 수령하면 됩니다.

다른 P2E 게임과는 다르게 게임 내에서 보상을 수령하지 않고 사이트에서 수령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수령할때마다 소량의 수수료가 듭니다. 수수료는 MATIC으로 지불해야해요ㅜ

그리고 보상도 특이하게 한달동안 매일매일 늘어나는 구조입니다.

1일은 1코인, 2일은 2코인, 3일은 3코인... 이런식으로 늘어나며 7일 단위로 추가 보상이 있어요.

그래서 한달을 다 채우면 대략 700~800코인정도를 받을 수 있는 것 같네요.

지금 시세로 계산하면 대략... 2~3만원정도인 것 같습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초기투자금이 없어 공짜니깐 할만한 것 같네요.

제가 지난달과 이번달까지 수령한 코인은 총 632 코인입니다.

이 중에 지난달 보상이 지갑으로 들어왔어요.

443 TOWER 코인이 입금됐네요. (원화로 환산하면 대략 1.4만원정도?)

제가 코인을 수령하기 위해 따로 한건 없고, 메타마스크 지갑에 폴리곤 네트워크를 추가하고 거기에 TOWER 코인을 추가해놨더니 자동으로 들어왔어요.

계속 안들어오길래

내가 뭘 잘못했나? 안들어오는거아냐? 이런 걱정을 했는데 결국 들어왔네요 :)

소소한 용돈 잘 사용하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