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결혼준비

아르코발레노 1차가봉 후기

by 술과 함께 2018. 3. 24.
반응형
아르코발레노 1차 가봉 다녀왔습니다!
이쁜 옷이 만들어져있길 바라며
두근두근 ㅋㅋㅋㅋㅋ


☝️자리 안내받고 입어보게될 1차 가봉된 옷

기다리고 있었더니 만들어진 옷 입고 치수를 다시 재주셨당 ㅋㅋㅋㅋ

일단 바지 먼저 ! 옆에서 기다리는 나는 커피 마시면서 구경중 ㅋㅋㅋㅋ

길이가 불편하진 않은지, 맘에 드는지 물어봐주시면서 친절하게 진행해주셨고
분위기도 너무나 편안했다!

이건 자켓! 소매 길이부터 품까지 꼼꼼하게 다 체크해주심!

아직 완성된 옷은 아니지만 이쁘게 잘 나올것같아서 너무 기대된당 !!!!

오늘은 완성된 옷 보러 가는 길ㅋㅋㅋ
기대하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