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가상화폐

테라스테이션 UST 바이낸스로 출금시 메모 미입력 또는 잘못입력시 처리방법

by 술과 함께 2022. 5. 8.
반응형

최근에 코인들이 폭락해서 

테라스테이션이 예치해놨던 UST를 가지고 추가매수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테라스테이션에서 UST를 바이낸스로 출금신청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테라스테이션으로 전송할때는 주소만 써도 된다는데

테라스테이션에서 바이낸스로 전송할때는 꼭! 주소와 메모를 써줘야한다고 합니다.

저는 잘했어요 주소와 메모 다 썼거든요 ㅎㅎ

근데 30분이 지나도 UST가 안들어오는겁니다ㅠㅠ

그래서 다시 주소와 메모를 비교해보니... 메모가 9자리 숫잔데 8자리 숫자를 썼네요ㅠㅠ 중간에 1자리 빼먹음 ㅠㅠ

 

바이낸스 코인 입금이 안될때 문의하는 방법

먼저 바이낸스 입금 화면에서 Deposit hasn't arrived? Click here 을 누릅니다.

 

메모를 입력하지 않았거나 잘못 입력한 경우

Forgot or filled in wrong memo/tag 를 선택합니다.

 

코인 종류를 선택하고, 전송한 코인의 수량을 입력합니다.

TxID/TxHash는 Transaction ID로 거래번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송할때 하나하나 고유의 TxID가 생성되는데 보낸 거래소에서 확인이 될거에요.

찾아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접수는 됐구요... 7일정도 걸리나보네요...

수수료는 5UST가 드나봅니다.

저도 아직 돌려받아보진 못해서... 돌려받으면 포스팅을 추가해보겠습니다 :)

혹시 메모를 잘못 입력하신 분들 깜짝 놀라셨겠지만 힘내세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