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의왕] 왕송호수 캠핑장 신청 예약 응모하기(글램핑장)

by 술과 함께 2022. 9. 5.
반응형

오늘부터 내일까지 왕송호수캠핑장 10월 이용객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틀동안 의왕시민을 우선해서 응모를 받구요, 수요일에 추첨 및 당첨 발표를 합니다.

그리고 다음주에 이틀동안 제한없이 응모를 하네요.

저는 의왕시민이라서 왕송호수 캠핑장 글램핑장 응모에 도전해봤습니다.

 

 

 

왕송호수 캠핑장은 의왕역 근처 왕송호수에 있는 캠핑장입니다.

왕송호수에는 의왕스카이레일, 레일바이크, 자연학습공원 등이 있어요.

그리고 왕송호수 캠핑장이 붙어있는데 글램핑 15개, 카라반 10개, 캠핑 데크 1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왕송호수 캠핑장 카라반을 신청해서 다녀왔는데요.

이번에는 왕송호수 캠핑장 글램핑을 신청했습니다.

이용요금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주말 공휴일 요금으로 카라반, 글램핑 둘다 9만원입니다. 평일에는 7만원이구요.

7~8월 성수기에는 12만원이네요.

캠핑 데크는 성수기, 주말 2만5천원, 평일에 2만원이네요.

기준 인원은 4명이고, 주차료는 4인 기준 1대 무료입니다.

 

 

먼저 캠핑장 예약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고 입실일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숙박일수를 선택하고(1박2일과 2박3일을 선택할 수 있네요)

구역을 선택합니다.(글램핑, 카라반, 데크 택 1)

자리 선택은 활성화가 안되어 있네요. 당첨되면 랜덤배정인가봐요.

 

인원을 선택합니다. (4명밖에 선택이 안되네요.)

응모하기를 누르고, 응모현황을 봤는데 제가 신청했던 시간 기준으로 신청자가 별로 없네요.

당첨됐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응모완료 !

 

 

<캠핑장 예약 및 입실 전에 꼭 읽어주세요>

1. 입실시간은 오후 2시.

2. 예약자 본인이 직접 체크인하여야함.

4. 미성년자만 입실 절대 불가

5. 22시~08시 에티켓 타임

6. 기본인원은 4인, 추가 2인까지(최대 6명)

7. 만 19세 이상부터 입실 가능(4번이랑 같은 내용 아닌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