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마라톤] 런데이 앱 2월 요술램프 RUN 마라톤 신청

by 술과 함께 2023. 2. 1.
반응형

https://theautumnsky.tistory.com/599

 

[마라톤] 런데이 어플, 토끼런 거북이런 마라톤

런데이 어플에서 진행하는 토끼 RUN 거북이 RUN 마라톤을 신청했다. 7Km 굿즈를 받는 코스를 신청했고 굿즈 배송이 왔다. 기본참가비는 3천원이었고, 굿즈 패키지 참가비는 2만원이었다. 굿즈 패키

theautumnsky.tistory.com

 

지난 1월에 런데이 앱에서 진행하는 토끼RUN 거북이RUN에 참석했었다. 현장 마라톤에 참석하지는 못하고 비대면 기간제 마라톤에 참석했었는데 그때는 2만원의 참가비를 내고 굿즈 패키지를 신청했었다. 팔토시와 무릎보호대를 받았는데 막상 받고보니 얼마나 사용할까 싶었다.

그래서 이번 2월 요술램프RUN에서는 기본 참가비만 내고 참가해보려고 한다. 그리고 지난 번에는 무리해서 7Km를 신청했는데 이번에는 3Km만 신청해보려고 한다.

완주선물은 CU모바일상품권 6천원권이다. 참가비 3천원으로 6천원짜리 상품권을 받으면 남는 장사인데?
6천원짜리 편의점 상품권을 50% 할인받아서 사는 셈이네;; 정신승리

참가 후기를 남기면 가나마일드초콜릿도 준다고 한다.

 

그리고 별로 쓸모없는 러닝 지도와 자석을 주는데 이건 그다지 쓸모 없을 것 같고, 지난 달에는 팔토시와 무릎보호대를 굿즈로 줬는데 이번엔 랜덤으로 준다고 한다. 티셔츠, 귀도리, 헤어밴드, 양말, 장갑, 무릎보호대 중에서 주나본데... 랜덤이라서 별로인 것 같다 ㅎㅎ

뭐 그밖에 지니뮤직 음악감상권이나, 현장 참석자는 카드지갑 등을 준다는데 퀄리티가 딱히 좋을 것 같지는 않고...

운동삼아 꾸준히 달리면서 편의점 상품권이나 받아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