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삼성전자 모니터 F27T350 구매 및 사용 후기(27인치 듀얼모니터)

by 술과 함께 2023. 2. 4.
반응형

 

듀얼 모니터로 사용할 모니터를 하나 주문했다.
삼성전자 F27T350 모델이다.

처음에는 34인치 와이드 모니터를 주문해서 사용해볼까 하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27인치 모니터가 있으니 활용해보자는 생각으로 27인치 동일한 사이즈를 하나 더 주문했다.

참고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모델은 LG전자 27MP58VQ 모델이다.

 

먼저 모니터가 배송와서 언박싱하는 모습...

 

모니터는 그냥 깔끔하게 생겼다.

컴알못이라서 뭐 성능이 좋은지 안좋은지는 사실 잘 모르겠다.
다만 인터넷에서 27인치 모니터를 검색해봤을 때 많이 추천해주는 모델이 2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내가 주문한 삼성전자 F27T350 모델이고, 다른 하나가 LG전자 27MK430H 모델이었다.

아는 것도 없지만 '모니터는 LG지~' 하면서 LG전자껄 사려고 하다가, LG전자 모델은 18년 8월 출시, 삼성전자 모델은 20년 8월 출시라고 하길래 그래도 2년 후 기술로 생산된거니깐 아무래도 더 낫지 않을까? 하는 단순한 생각에 구매했다.

실제로 그런 이유에서인지 삼성전자가 베젤(모니터 액정 주위의 플라스틱 부분)이 더 얇다고 한다.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는게 LG전자 제품이니 삼성전자꺼도 한번 써보고 비교나 해보자~ 하는 마음도 있었던 것 같다.

 

아무튼 그렇게 구입해서 설치했는데 깔끔하다.

왼쪽이 삼성전자, 오른쪽이 LG전자 모니터이다.

베젤이 확실히 새로 산게 얇긴 하네...

27인치 듀얼모니터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다. 생각해보니 회사에서 사용하는건 24인치였던 것 같다...

그래서 왼쪽 끝, 오른쪽 끝 부분까지 보는게 조금 불편하다 ㅠㅠ 잘못 산건가...?

그래도 쓰다보면 적응되겠지... ㅎㅎ

블로그 포스팅할 때, 강의 들을 때, 주식창 띄울 때 아무튼 여러 화면을 동시에 띄울 때 듀얼모니터는 필수인 것 같다.

듀얼 모니터를 안쓸때는 몰랐지만, 한번 사용하기 시작하면 다시 되돌아갈 수는 없을 것 같다.

아무튼 아직까지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