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제품리뷰] 바삭바삭 스트레스 안녕, 건어물해살이 바삭바삭 어포칩

by 술과 함께 2023.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름이 다가오고있음을 요즘 부쩍 느끼고있는 저입니다-!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가 맥주는 또 왜이렇게 땡기지요 ㅎㅎ

맥주 마실때마다 치킨, 피자를 먹을순 없고, 그럴대 필요한건???

맛있지만 가벼운 안주!!

 

오늘 바로 그것을 소개해볼까해요 :)

동해식품 건어물해살이의 <바삭바삭 어포칩> 이라는 제품이에요!

이름에서도 알수있듯이

지이이인짜 바삭바삭한 어포칩이에요-

사진만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여??

저는 사진보자마자 헐!!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보다 일단 소리가 담긴 영상부터 보여드릴게요-

소리 한번 들어보세요

바삭-바삭 진짜 장난아니죠ㅠㅠ

이거 한봉지 열면 진짜 순삭이에요-!!

몸에 좋은 콩기름을 사용하여 튀겨서 그런지 바삭함이 진짜 남다른데다가

잘못튀기면 기름지기만하고 기름쩐내 나잖아요ㅠㅠ

건어물해살이 바삭바삭어포칩은 놉! 손에 기름도 안묻고 그냥 바삭함!!

기름에 튀겼다고 설명 안봤으면 에어프라이어에 튀긴건줄 ㅎㅎㅎ

위에서 맥주얘기했더니 맥주가 땡기잖..

그래서 맥주와 함께 먹어봤어요-!

맥주와의 조합 말해뭐해 ㅠㅠ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진짜 일품!

제가 진짜 어포튀각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건어물해살이 어포칩 진짜 취향저격..

너무 제 스타일인거있죠ㅠㅠ

 

아, 사진보니까 또 한봉지 뜯어야겠...ㅋㅋㅋㅋㅋ

건어물해살이 어포칩이 바삭함도 바삭함이지만 진짜 그 고소함과 상상이상이에요

손이 자꾸만 감 ㅠㅠ 포장지에도 써져있지만 바삭바삭한 감칠맛!!

진짜 이 표현 그대로인것같아요 ㅎㅎㅎ

제가 진짜 건어물해살이 어포칩 이거 맥주랑 먹으면서 반해서 맥주랑 찍은 사진밖에 없는데...

사실은 어육 함량이 높아서 아이 간식으로도 좋거든요!!!

남녀노소 다 좋아할 그런 맛과 그런 함량이에요-!!

보이시죠!! 

아이에게도 줬더니 너무 맛있다고 이거 다 자기꺼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건어물 다 좋아해 질겅질겅의 식감도 좋아하지만

건어물해살이의 어포칩처럼 바삭한 식감도 가끔은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기름냄새 없이 고소한 맛의 어포칩 이거 진짜 강추에요!

맥주랑만 간편하게 먹은 사진뿐인데.... 남은 한봉지는 떡볶이 위에 부셔서 올려먹고싶어요!!

이것도 너무 맛있을것같아요 ㅋㅋㅋㅋㅋ

어묵대신 어포칩으로 식감 살렷!!

어포칩, 어포튀각 고를땐 고민하지말고 이제 건어물해살이 바삭바삭 어포칩으로 정착!

맛에 깐깐한 저 믿고 한번 구매해보세욧!

 

올 여름, 아니아니 사계절내내 집에서 맥주마실땐 건어물 해살이 바삭바삭 어포칩 한봉지로 

간편하지만 맛있고 고급지게 즐겨봐요 !!!

 

*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솔직하게 쓴 제품 후기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