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제품후기] 지친 일상 필수품이 되어버린 하이델 포도당캔디

by 술과 함께 2023.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요즘 꽃가루가 엄청 날리는 봄이에요 봄!!

봄이 되니 기분이 좋긴한데..춘곤증이며 뭐며 저만 지치나요??😥

 

지치고 기운없을때마다 커피 마시는것도 한두번이지..

몸만 더 상하겠더라고요-

그럴때 활력을 주려고 저는 요즘 포도당캔디를 가지고다녀요!

칙칙폭폭🚎🚃(?) itx 타고 가는중이었는데,..

지하철, 전철에서 이미 사람들에게 치어서 그런지 피곤피곤..

차에 타자마자 졸음이 막 밀려오는데 죽겠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럴때, 자는것도 좋지만 포도당캔디 한알 먹어 주고 짧은 쪽잠 자고 일어났더니

옴마야,.. 너무 개운한거있죠??

포도당 레몬맛 챙겨온게 신의한수!

 

하이델 포도당캔디가 진짜 좋은게 천연향과 맛이라서 거부감없이 맛있게 섭취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

하이델포도당캔디는 이렇게 네가지맛이있어요-!

 

L-O-V-E 차례대로 레몬맛, 딸기맛, 사과맛, 오렌지맛이랍니다!

원하는 취향대로 골라골라~

여행갈땐 뭔가 리프레시 느낌이라 레몬맛으로 챙겨서 가게되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

걷다가 지칠때 한알, 여행 하루 끝난날 자기전 한알- 여행시작하기전에도 한알~

 

사과맛은 또 이렇게 대용량으로 구매하게되면 개별포장된 제품도 있어서 장거리 여행때는 더 좋은것같아요!

짐 많아서 줄이고싶을때!

이거는 등산갈때도 가져가서 같이간 사람들이랑 나눠먹기도 좋아요-!

부피도 얼마 안하니까 지인짜 좋음!

 

그리고 저희 아이가 저녁을 못먹고 축구교실을 다녀오는날이 있는데

이때도 급하게 한알 먹이기 좋아요!!

아이들이 배고파할때, 체력떨어질때 급하게 긴급으로 한알!!

요거는 오렌지맛인데~

먹기전에 귀여워서 또 한알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캔디에 각인되어있는거 저만 귀엽나요???

이렇게 일할때 옆에두고 있으면 은근 든든하다니까요??

막 머리 쥐날때까지 쓰다가 한알 먹어주면 기분도 전환되고, 

머리도 더 휙휙 잘 도는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도당이 생각보다 일상생활에 중요한것같더라구요 :)

 

지난번에는 제품의 효능이나 장점을 쭈-욱 알려드렸다면

오늘은 제품을 제가 진짜로 먹어보고 느꼈던 점 솔직하게 적어보았어요 :)

 

제 경험에 공감하시고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https://url.kr/8yd2rb 

 

하이델코리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하이델코리아 / 올리브유, 허브차, 허브껌, 허브캔디 직수입

smartstore.naver.com

 

 

*본 리뷰는 하이델코리아로부터 받은 상품 이외에 별도의 대가 없이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해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