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제품후기] 입에서 녹는 달콤함, 하이델 카라멜 2종 후기

by 술과 함께 2023. 5. 16.
반응형

어릴때 카라멜 먹던 그 느낌, 그 추억 소환 !!!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카라멜이 우리집에 한가득 :)

성공한 으른의 맛이란 이런것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많이 먹을 수 없어 늘 아쉬웠던 양이었는데..

하이델 코리아에서 대용량의 카라멜을 판매중이에요 !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향은 그대로 ㅠㅠ

여기에 이제 코코아 향까지 더한 하이델 코코아밀크카라멜까지!

 

밀크카라멜에 대한 추억이 좋게 남아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저희아이도 밀크카라멜을 너무 좋아해요 !

어른이 된 저는 엄마가 왜 조금 먹으라고 했는지 알것같아 우리아이에게도 하루에 먹는양 정해주고 주는데..

그래도 나들이갈때, 소풍갈때 그 기분 좋은 추억으로 남으라고 이렇게 아이 작은 지갑에 카라멜을 넣어줬어요 :)

 

쫑쫑쫑 뛰어놀다가 "엄마! 힘들어!" 하면서 자기 파우치를 고사리같은 손으로 쭈욱 열어

원하는 맛으로 골라 카라멜 하나 입안에 쏘옥 넣고 "엄마 너무 맛있어👍" 하면서 엄지척! 하면

같은 추억 공유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집에 대용량으로 놓고 든든하게 !

 

열량 소모 많은 운동하러 나갈때 한줌!

티비 보면서 입이 심심할때 한알!

아이스아메리카노 먹다가 달콤한 간식이 땡길때도 한알!

 

대용량으로도, 소포장으로 원하는 포장을 골라 먹을 수 있어 더 좋은

하이델 코리아 밀크카라멜, 하이델 코리아 코코아 밀크 카라멜!

 

제가 소개해드린 제품이 궁금하다면?!

 https://url.kr/8yd2rb

 

하이델코리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하이델코리아 / 올리브유, 허브차, 허브껌, 허브캔디 직수입

smartstore.naver.com

* 본 리뷰는 하이델코리아로부터 받은 상품 이외에 별도의 대가 없이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해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