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제품리뷰] 크래커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하이델 코리아 밀크카랴멜 !

by 술과 함께 2023. 5. 23.
반응형

한입 먹은거 아님 주의

여러분-! 제가 대박 조합 하나 들고왔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하이델코리아의 밀크캬라멜,  밀크코코아캬라멜!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찾았답니다 !!!

 

이거 단짠단짠 조합 대박이에요 !!

크래커위에 원하는 맛의 캬라멜을 올려주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끗!!

 

전자레인지 시간에 따라 캬라멜의 질감도 달라져서 느낌이 달라요 :)

저는 두가지 버전으로 만들어봤는데요-!

 

크래커위에 올리고 20초!

요로케 사아아알짝 녹아서 말랑말랑한 캬라멜의 느낌은 그대로!

샌드처럼 먹을수 있어요! 이거 진짜 최고ㅠㅠ

단짠단짠 미침, 스모어 저리가라~~~

요거는 초코맛으로 하나! 이것도 맛나요ㅠㅠㅠㅠㅠ

하지만 샌드버전은 밀크맛이 좀더 제 취향!

이건... 한입 베어문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접시에 붙어있어서 살짝 뗐더니 저런 모양이..

이건 30초 돌렸는데요-!

크래커 위에 싸아아악- 녹아서 살짝 단단해지는것이!

크래커 위에 달고나 올린 느낌??

바삭바삭해요!

요것도 밀크맛으로 :)

이 버전은 초코맛이 제 취향!

 

매일 먹는 방법으로 캬라멜 먹기가 질렸다면 새로운 방법으로 한번 먹어보세요-!

 

아무 캬라멜로 하면 맛없으니까~

믿고 먹는 하이델 코리아 캬라멜-!

주문하러 가보실까용??

 https://url.kr/8yd2rb

 

하이델코리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하이델코리아 / 올리브유, 허브차, 허브껌, 허브캔디 직수입

smartstore.naver.com

 

*본 리뷰는 하이델코리아로부터 받은 상품 이외에 별도의 대가 없이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해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