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제품후기] 잠깨는 무설탕 졸음껌, 알프스스트롱 졸음껌

by 술과 함께 2023. 6. 5.
반응형

 

요새 점심만 먹고나면 오후에 졸린거 저뿐인가요??

(사실 요즘만 그런것 아님ㅋㅋㅋㅋㅋ)

 

껌을 씹자니 껌에도 당이 꽤 많다해서 자제중인데-

효과도 좋고 무설탕인 껌을 알게되어서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

 

바로, 하이델코리아 알프스 스트롱 졸음껌!

자일리톨이 함유된 졸음껌이에요 !

처음에 이름보고, 스트롱...??

많이 매운가?? 하고 걱정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처음 한알 입에 넣었는데 오잉??

안매운데?? 잠 안깨겠는ㄷ.....

하는 순간 시원함!!!!!!!!

매운게 아니라 시원함!!

기존 다른 졸음껌은 짧은순간 강하게 확! 매웠다가 금방 일반껌같아지는데

하이델 코리아 알프스 스트롱 졸음껌은 계~속 시원하더라고요??

이거 진짜 잠깨는데 효과적인것같아요-!

 

은은하게 계속 지속되는 시원함과 향으로 졸음방지는 물론 입냄새 방지에도 굳굳

 

오래씹어도 딱딱하게 굳지않아 너무 좋더라고요 ㅠㅠ

이런 껌이 필요했어!!

 

잠과의 싸움이 중요한 수험생은 물론,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한 분들,

사무실에서 잠이 깨고싶을때!

혹은 바쁜 일과로 양치를 못해 입냄새가 신경쓰이는 분들!

코가 막힌분들에게도 제격!

깔끔한 패키지에 한손에 챡!

 

어디에나 두고 먹기 좋은것같아요!

저는 차에 하나, 사무실에 하나, 가방에 하나있어요!

 

이렇게 새제품에는 뚜껑에 안전하게 실링이 되어있답니다 !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 오래 씹어도 턱이 아프지않는 졸음껌 찾고있다면-!

 

하이델 코리아 알프스 스트롱 졸음껌 추천드려요!

 

졸음껌 구매처가 궁금하시다면!

https://url.kr/8yd2rb 

 

하이델코리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하이델코리아 / 올리브유, 허브차, 허브껌, 허브캔디 직수입

smartstore.naver.com

 

본 리뷰는 하이델코리아로부터 받은 상품 이외에 별도의 대가 없이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해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