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체험후기]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후기(feat. baby story)

by 술과 함께 2019. 9. 15.
반응형
얼마전 삼성 베이비스토리를 통해 응모했던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에 당첨되었습니다.

최대한 체험후에 후기를 작성하고싶어 이제야 작성합니다 :)
(본 게시글은 휴대폰에서 작성되어 휴대폰에서 최적화되어있음을 알립니다 !)



바로 위의 사진이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유산균 입니다.
한통에 60캡슐이 들어있어요.

제일 중요한 내부 포장은 아래처럼!

한 캡슐씩 포장이 되어있어 휴대도 간편하고 위생적이라 좋은것같아요.

아무리 좋은 영양제, 유산균이라도 보관을 잘못하면
안먹느니만 못하잖아요ㅠㅠ

이런 포장 좋아요!

기온, 습도, 직사광선 다 문제없어 ! ㅋㅋㅋㅋ

유산균은 가루로 되어있는것만 먹어봤는데 캡슐은 처음이에요!


포장된 것을 뜯으면 위와 같은 캡슐이 뿅!
크기도 적당해서 먹는데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간혹 영양제같은경우 너무 커서 목에 걸리기도하고..
하지만 이 유산균은 그럴일이 없습니다 :)


그리고 가루로 섭취할 경우 저는....
이 유산균이 정말 장까지 살아서 갈까 하는 의문이
생겼었는데...ㅋㅋㅋ
이 컬처렐 유산균은 정말 장까지 잘 살아서 갈것같아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섭취방법과 영양정보입니다.

성인의 경우 매일 하루 한알씩!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미리 섭취하면 좋다네요??
곧 여행을 앞두고 있는 저로썬 너무 좋아요 ㅋㅋㅋ
저는 여행을 가면 이상하게 화장실을 잘 못가요..
아마 매일 먹던 음식이 바뀌고 환경이 낯설어서 그런것같은데..
이번 여행에는 컬처렐을 통해 좋은 효과 보기를 !

유산균이 배변에만 좋은게 아니란거 아시나요??
본인에게 잘 맞는 유산균을 선택한다면
면역력이 강화되어 알레르기성 비염, 감기 등에도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고 해요.
물론 제일 좋은 분야는 장 건강이겠지요?
변비로 고생하거나 과민성 대장증후군인경우에도
좋은 효과를 보여준다고 해요.

저희 가족중에서도 꾸준한 유산균을 통해
민감했던 장이 건강하게 변하는걸 보고 한번 더 느꼈답니다 :)

유산균은 빠르면 일주일 최대 한달까지 섭취를 하여야 본인에게 맞는지 확인 할 수 있다고 해요.

저같은 경우 컬쳐렐이 잘 맞았는지 장이 건강해진걸
확실히 느껴지더라고요 .

주기적이고 원활한 배변활동이 큰 이유고요
명절 연휴동안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었음에도 더부룩하거나 가스가 찬다거나 하는 일이 없었어요.

앞으로도 꾸준한 섭취를 통해 장건강 한번
제대로 챙겨보렵니다 :)

믿을수 있는, 효과 좋은 유산균을 찾으신다면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유산균 추천드립니다 '-')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