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체험후기] 이태리산 뿌리는 올리브오일, 에어프라이어오일로 좋은 만토바 오일 스프레이

by 술과 함께 2019. 9. 22.
반응형
*본 게시글은 모바일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오일에 대해 포스팅할까해요.

얼마전 좋은 기회로 에어프라이어오븐을 받게됐어요.
오븐과 에어프라이어가 겸용인...🤭

그런데 에어프라이어는 원래 기름이 묻어있는 음식의 경우에는 겉바속촉 제대로인데...
기름이 없는 음식은 오일을 따로 발라줘야 맛이 살아나더라고요ㅜㅜ

맛있게 먹으려면 단계가 하나 더 필요했어요ㅜㅜ
설거지거리가 늘어나거나 쓰레기가 늘어나거나 ㅋㅋ

쓰레기를 안늘이려면 브러쉬?로 오일을 펴발라줘야했고
설거지를 늘리지않으려면 일회용 장갑을 끼고 문지르거나 일회용봉지에 넣고 흔들어주거나 ..

근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저 두가지가 다 필요없어요!

바로 뿌리는 오일스프레이인데요,
만토바오일의 경우 믿고 먹을수 있는 이태리산 올리브오일이더라고요.

제가 사용해본건 바질향이 나는 올리브오일,
갈릭향이 나는 올리브오일 두가지에요.

한손으로 들어봤는데 둘다 꽤나 커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사용법은 완전 간단해요.
오일이 필요한곳에 뿌려준다. 끝!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간단한가요 ㅋㅋㅋㅋ
아래는 각 스프레이에 있는 정보에요.

안에 봉지가 있고 그안에 오일이있어 사용하면
봉지가 줄어드는 형식인가봐요.
끝까지 쓸수있어 좋은것같아요.

재료 정말 심플합니다 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들어있는것보다 훨씬 믿을수 있어 좋네요.

이게 무슨 소리일까 하고 찾아봤는데 이탈리아어래요.
내용은 위와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bag with oil.

이것 역시 내용물은 심플-
좋아요.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좋아하는 향과 맛이라 무엇을 먼저 쓸까하다가 갈릭향을 먼저 써보았어요.

뚜껑을 연 모습이에요. 일반 스프레이랑은 입구 각도가 조금 다른것같아요. 신기했어요.
그리고 스프레이를 어떻게 누르냐에 따라서 분사 방법이 달라진다고 해요.

3가지 방법으로 사용할수 있어서 활용하기는 더욱 좋은것같아요.

집에 새우가 있어 갈릭스프레이를 뿌려 먹어볼까해요.

아무것도 바르지않은 새우를 펼쳐두고 스프레이를 뿌릴꺼에요.

위에 말씀드린 3가지방법으로 눌러보았어요.
분사력과 정말 저렇게 분사가되는지는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용 ㅋㅋㅋ

 



오일을 뿌려주고 위에 소금과 후추만 조금 뿌려줬어요.

그리고 이건 완성품
새우가 구워질때도 마늘향이 솔솔나서 신기했는데..
한입 넣으니 정말 마늘향이 났어요!!
신기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하기도 편한데 향까지 제대로 난다니 ㅋㅋㅋㅋ
앞으로 애용할것같아요 ㅋㅋㅋㅋ

새우 구워먹고 바질향도 궁금해서 ㅋㅋㅋㅋㅋ
만두(와 바질이라....)에 살짝 뿌려서 구워먹어봤어요 .

만두에서 바질향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너무 신기하고 간편해서 좋았어요.

저한테는 갈릭&바질 두가지가 있는데
두가지를 써보니 일반 올리브오일도 갖고싶고ㅠㅠ
찾아보니 향도 많더라고요.

조만간 더 구매하지않을까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설거지와 쓰레기를 줄이고싶지만 오일은 포기못하겠다! 조금이라도 편하게 요리하고싶다!
그렇지만 맛은 포기 못하겠다! 하시는분들

만토바오일스프레이 추천합니다 :)

 

*본 게시글은 업체로부터 무료 제품을 받아 작성한 체험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