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영화리뷰]17.12.31 신과함께-죄와 벌

by 술과 함께 2018. 2. 16.
반응형

평점: ★★★★
2017.12.31 한해 마무리하면서 가족들과 본 영화
보고 나오니 새해가 밝았었더라는🤣

개인적으로 웹툰도 너무 재밌고 감명받게 본터라 영화도 기대했었다.
진기한변호사가 나오지않는다해서 어떻게 영화가 풀어질지도 궁금했다.

주인공들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들도
배우들과 매우 찰떡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혜원맥 역할의 주지훈 캐릭터 너무 매력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영화에 대한 평은 진기한 변호사가 없었기때문에 더욱더 긴장감이 느껴졌던것같다.
배우들 모두 캐릭터를 잘 소화했던것같고..
아, 그리고 각 지옥마다 나오는 배우들을 맞추는 재미도 쏠쏠 ㅋㅋㅋ

마지막에 눈물 흘린다고 해서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고 갔는데...
아니나다를까ㅜㅜ 긴장이 풀릴쯤 정말 마지막에 눈물샘 자극하는 장면이 팡팡
너무 재미있게 봤고 다음에 나올 신과함께2도 기대된다.

아, 그리고 엔딩크레딧 올라가기 전 쿠키영상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