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영화리뷰]18.02.14 블랙팬서

by 술과 함께 2018. 2. 16.
반응형

평점 : ★★★★

개봉하는날 보고온 블랙팬서!
사실 시빌워를 보지않은터라..
이분들 어디서 나왔는지 잘 몰랐다..😓

그래도 보는내내 배우들 너무 멋있다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
백인들만 나오던 영화와는 다르게 흑인이 나오는 이 영화 굉장히 매력적임ㅋㅋㅋ
배경음악도 기존과는 다른데 더 흥이 넘쳤음 ㅋㅋㅋㅋ
부산씬의 액션은 진짜 넘나 멋있었다!
그리고 부산에서의 깨알 웃음 포인트 다들 놓치지마세여 ㅋㅋㅋㅋㅋ

주인공 티찰라도 멋있지만
넘버원 전사 오코예 넘나 멋지고요ㅜㅜ
나키아, 슈리도 갱장히 멋지고요ㅠㅠ


이거 본 덕분에 어벤져스가 더욱 기다려짐!

쿠키영상 두개있고요,
엔딩크레딧 전 1개 엔딩크레딧 후 1개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