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책

[책리뷰]장씨세가 호위무사 (무협 장편소설, 웹툰)

by 술과 함께 2020. 7. 29.
반응형

장씨세가 호위무사 소설을 정주행했습니다.
원래 장씨세가 호위무사 웹툰을 동생 추천으로 먼저 봤는데,
보다보니 너무 재미있어서 원작인 소설이 보고싶어서 보게되었습니다.

하...
진짜 몇일동안 아침, 출근길, 점심, 회사에서 화장실, 퇴근길, 밤에도 새벽까지
아무것도 못하고 몰입해서 봤네요...
블로그도 못하고, 다른 할일들도 다 못하고... ㅋㅋㅋ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소설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제 웹툰을 볼때 내용을 대충 알아서 스스로 스포당했다는 정도?

 

 

알아보다보니
장씨세가 호위무사 모바일 게임도 있네요.
게임 구매 5,000원이고 인앱구매가 없다고 합니다.
근데 다운로드수가 500정도...
망한 게임인가봅니다...ㅠㅠ
지금 결제할까말까 심각하게 고민중이에요 ㅋㅋㅋ

관심있으신 분들은, 또는 웹툰을 재미있게 보고 계신 분들은
소설책도 읽어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나의 소중한 시간들이 또 이렇게 순삭...ㅠㅠ

http://blog.naver.com/theautumnskyt

 

가을하늘의 투자 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배당소득과 임대소득을 바탕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단 일년이라도 빨리 은퇴를 하기위해 천천히 그리고 꾸준하게 달리는 중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