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방문후기] 인덕원역 맛집 스팀하우스(Steam House) 방문후기

by 술과 함께 2021.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을 분위기 완전나는 요즘이네요
최근에 휴가를 내고 맛집에 다녀왔어요.
여러분들께 공유하고싶어서 가지고 왔답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스팀하우스 관양점
최근에 이쪽을 지나갈일이 없어서 스팀하우스가 생긴줄도 몰랐는데, 좋은 발견!
홍콩음식을 매우 좋아해서 딤섬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요 근래 외식을 하지않아서 더욱 반가웠어요



실내 분위기 너무 예쁘죠
다른 사진은 그날 가게에 계셨던분들이 너무 많아서 차마 올리진 못하겠어요ㅠㅠㅋㅋ
한쪽 벽면인데 너무 예쁨!


메뉴판에도 써져있듯이 홍콩식 퓨전요리래요 !
저때는 배가고파 음식 주문한다고 여기를 제대로 못봤는데…
반조리 키트 주문도 가능하다고하네요?? 너무 궁금 ㅋㅋㅋ

이게 메뉴판인데, 사실 딤섬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다만, 핵심 딤섬은 다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이볼이나 맥주를 한잔 마셨으면 참 좋았을텐데
낮이기도하고 이후에 일정이 있어서 못마셨어요ㅠㅠ
다음에는 하이볼도 함께 주문하기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샤오롱바오, 완탕과계란면, 크림칠리새우, 꿔바로우 에요
둘이 갔습니다 예….


이 아름다운 딤섬이 샤오롱바오! ㅠㅠㅠㅠ
맛있는 고기만두에요. 안에는 육즙이 가득! 들떄 만두가 터져서 육즙이 새어나오지않게 조심조심


이렇게 숟가락위에 만두를 올리고 살짝 터뜨려서 육즙을 호로록하고 만두를 먹거나
한입에 와앙!!(하기엔 육즙이 뜨거울수있으므로 주의 ㅋㅋㅋㅋ)

저는 육즙을 호로록해서 옆에 살짝 보이는 간장과 생각을 얹어서 열심히 베어 물어 먹었어요
아 너무 맛있는 샤오롱바오 ㅠㅠ

샤오롱바오를 하나씩 먹고나니 크림 칠리 새우가 나왔어요

새우는 먹기좋게 손질되어 나왔어요.
크림칠리새우는 사실 계란면을 추가하여 소스와 먹거나, 계란볶음밥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해요.
그치만 저희는 시킨 메뉴가 많아 추가는 패스

그리 맵지않고 부드러운 크림소스로 만들어져서 손이 계속가요 ㅋㅋ

그리고 이건 완탕과 계란면!
완탕은 3개 들어있어요. 얇은피도 좋고
국물이 생각보다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고추기름은 개인적으로 같이 먹진 않았어요 ㅎㅎ
계란면도 맛있는데, 일반 밀가루 면과는 달라 국물이 베어있진 않더라고요.


크림칠리새우와 한컷


아 사진보니 저 완탕 맛있었는데…….완탕만 따로빼서 또 먹고싶네요 ㅠㅠ

근데 아까 제가 위에서 그랬죠
크림칠리새우에 계란면을 추가해서 비벼먹기도한다고요.
완탕면의 면도 계란면이니까…?!
예 이렇게 먹어봤어요. 아니 근데 너무 맛있음!!!!!!!
면만 따로 건져먹을떄보다 전 이게 더 제 취향이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먹다가 국물도 호로록 먹고 ㅠㅠㅠㅠㅠ

근데 사실이렇게 먹고나서도 배가 차지않아ㅠㅠ
꿔바로우를 나중에 추가 주문을 했거든요.


꿔바로우가 알던것과는 조금 달라요
아무래도 퓨전이라 그런가?ㅋㅋㅋㅋ

고기가 두툼한것 보이시나요?ㅠㅠㅠ

대박이에요 진짜 ㅠㅠㅠ
꿔바로우는 꼭 먹어줘야함!!



꿔바로우에 고추짱아찌가 들어있는것같아요 그래서 그 짱아찌맛이 같이 나서
좀 특이하다고 느낀것같은데 그게 또 매력 ㅋㅋㅋ
꿔바로우가 느끼하지만 같이 들어간 고추를 한입물면 느끼함 사라짐 굳

그치만….메뉴들이 모두 약간 기름진 느낌이라 ㅋㅋㅋ
청경채를 따로 주문해서 먹거나…위에서 말했듯이
하이볼/맥주를 주문해서 먹었으면 더 꿀맛이었을것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만족스런 한끼였습니다.

후기 쓰면서도 약간 다시 먹고싶단 생각이드는거보니 묘한 매력의 맛집은 맞는것같아요 ㅎㅎ


기회가 되신다면 여러분들도 한번 들러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