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제주도] 비행기예약_아시아나 소확행특가 이벤트 이용

by 술과 함께 2018. 12. 29.
반응형

[위 사진은 플레이윙즈 어플 이미지 입니다]

 

저는 플레이윙즈 어플 알람을 통해서 비행기 특가 이벤트 정보들을 받아보고있어요.

저희 부부는 내년1월에 저희아빠 환갑여행과 제 태교여행을 제주도로 계획을 하고있었어요.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제주도는 멀고도 가까운곳...

비행기표 예매 타이밍만 잘 맞으면 부산가는 KTX티켓보다도 싸게 예매가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가기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적당한 타이밍에 비행기 특가 예매 이벤트가 뜨지 않을까 기다리고 있던 와중에!

저의 구세주 플레이윙즈에서 알람이 울렸어요 :)

플레이윙즈 정말 사랑합니다♥.♥

서론이 조금 길었지요?

 

어쨌든 제가 이용한 이벤트는

'아시아나 소확행' 이벤트 !

▼▼▼▼▼▼▼▼▼▼▼▼▼▼

 

 

저는 김포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젤 첫번째 있는 김포->제주 26,900원(편도기준) 티켓을 노렸어요!

왕복 티켓 둘다 이벤트 가격으로 성공한다면 5만원대로 예매하는거니 소확행 맞는거죠?

거기다, 하나더 !

가격도 가격이지만 예매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하더라고요.

경품내용은 아래와 같아요.

어차피 가려고했던 제주도인데, 가격도 저렴하게 예매하고 경품까지 당첨된다면 소확행이 아니라 엄청난 행복아닐까요?:D

 

제가 이용한 이벤트 내용 설명은 여기까지 !

 

그래서 예약 결과는....?

 

너무나 저렴한 가격에 혹시 티켓이 금방 매진이 되지 않을까 조마조마했어요.

아니나 다를까.....ㅠㅠ

두장의 티켓(김포->제주, 제주->김포) 중 하나는 제가 원하는 날짜의 이벤트 가격은 매진 ㅠㅠ

하지만 그중 하나는 저렴한 이벤트 가격으로 get!

 

왕복 8만원으로 예매 하였어요 !

 

출발 날짜가 주말이다보니...경쟁이 어마어마 했나봅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저렴하게 티켓을 구한것 같아서 기분은 좋더라고요 :)

▲▲▲▲▲▲▲▲▲▲▲▲▲▲▲

위 내용이 제가 예매한 내용이에요 !

돌아오는 날은 정말 저렴하게 예매했습니다 :D

다시 봐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 히히

그리고 이벤트를 통해서 예매했지만 ... 아시아나 아니겠습니까?

짜잔 !

저렴한 저가항공의 경우 위탁수하물의 경우 기본 불포함이라서 위탁수하물로 부치는 경우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티켓 가격이 더 올라가는 경우가 있더라고요..ㅠㅠ

아무리 짧은 여정이라지만 위탁수하물을 맡겨야하는 저같은 경우에는 너무나도 좋은 기회 !

 

당일 취소비용은 확인 필요 라고 적혀있는데요, 확인 결과 당일 취소의 경우 비용은 발생한답니다.

편도 티켓 한장당 8,000원 !

사실, 동생의 일정이 불확실해서 티켓을 예매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일단 환불 수수료를 보니 생각보다 저렴한것 같아서 같이 예매했어요.

(결과는 같이 여행 간답니다 :))

 

 

이렇게 티켓을 예매하고 나니 벌써 마음은 이미 제주도...☆

어서 떠나고 싶은 마음만 한가득입니다.

 

아시아나의 경우 국내선 특가이벤트를 종종 진행하는 것같아요.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시아나 이벤트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덧)

지금 이 블로그 게시글을 작성하는 시점은 이미 이벤트가 한참 전에 끝난 뒤입니다.

사실, 소확행 경품 이벤트는 이미 잊고 제주도 일정 계획 세우기 바빴는데...

이틀전 문자가 하나 왔어요.

아시아나 소확행 이벤트에 당첨되었다고 !

저는 그저 원래 가려던 여행 티켓만 예약했을 뿐인데 헤헤 :)

비록 1등은 아니지만 빵순이인 저에게는 2등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너무나 좋더라고요.

2018년 한해를 이렇게 좋은 행운으로 마무리 하게 되어서 너무 기분 좋아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께도 행운이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본 게시글의 저작권은 가을이하늘이 블로그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