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제주도]렌트카예약_SK렌터카 예약(제주렌트카 본사 비교)

by 술과 함께 2019. 1. 6.
반응형

 

 

제주도로 떠나는 비행기티켓, 숙소 예약까지 완료하고 저희는 바로 렌터카까지 예약했어요.

 

농협은행 제주수련원을 예약을 했더니 제주수련원과 연계된 렌터카가 있더라고요.

(제주수련원 연계 렌터카 업체 - 제주렌터카 본사)

제주수련원과 연계된 렌터카를 이용한 지인이 연계된 렌터카가 생각보다 저렴하고

차량 종류도 많아서 좋았다고 해서 처음엔 그곳을 통해 예약을 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저희 부부는 작년 제주도 여행을 다녀올때 SK렌터카를 통해서 저렴하게 사용했던 것을 떠올리고

일단 비교를 시작했지요.

 

작년에는 둘이서 다녀왔다면, 이번에는 다섯 식구가 여행을 가게되었지요.

차를 한대를 이용할지, 두대를 이용할지 고민하다가 결국 한대로 결정했고

SUV차량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싼*페 차량으로 일단 모델은 결정!

 

사실, 가격 차이가 별로 안났더라면 저희는 연계된 렌터카 업체를 통해서 예약했을꺼에요..ㅠㅠ

이유는 ...바로 아래 !

▼▼▼▼▼▼▼▼▼▼▼▼▼▼▼▼▼

 

SK렌터카

제주렌트카 본사 

 위치

제주시 일주서로 7582

공항에서 셔틀버스 이용시 15분 소요

제주시 용문로 8

공항에서 셔틀버스 이용시 1분, 도보 5분

 차량

싼타페 2.0(5인승)

싼타페TM(7인승)

 비고

SK멤버쉽 이용 소지자만 저렴하게 예약하가능하며,

대리예약 불가

멤버쉽 소지자 본인이 예약후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함

가입 후 면허증만 소지중이면 누구나 동일 가격으로 이용가능

 

 

그냥 간단하게 표로 정리해봤어요.

저희 부부는 현재 둘다 sk멤버쉽이 아니기때문에 저희 이름으로는 예약이 불가했어요.ㅠ

또한 저희는 5명이기는 하지만 좀 넉넉하게 타고싶어서 7인승을 원했지만, SK렌터카는 5인승까지밖에 없더라고요..ㅠㅠ

그리고 가장 큰 이유 !

공항과의 거리입니다.

위에도 적어놨듯이..

둘다 셔틀버스가 있기는 하지만 그날의 교통상황에 따라서 렌터가 지점으로 이동하는 시간차이도

꽤 클것같더라고요.

사실 여기까지만 보면 제주렌터카 본사 지점이 압도적이었으나 !

 

저희 아빠가 SK멤버쉽소지자..라서 조회를 해보았더니...

세상에..가격차이가...

SK렌터카 >>>>>>>>제주렌터카 본사 지점 이더라고요..ㅋㅋ

 

1~2만원 차이었다면 아마 제주렌트카 본사지점을 택했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저희는 돈의 노예..ㅎㅎ

예..그래서 SK렌터카로 예약했습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제주렌트카 본사가 저렴하지않다는건 아니에요 !

충분히 저렴했어요.

 

 

SK멤버쉽을 소지하고 계신분이라면 SK렌터카가 훨씬 저렴!

SK멤버쉽을 소지하지 않은 분들은 제주렌트카 본사가 훨씬 저렴 !

이렇게 정리가 될것 같아요 :)

 

제주도에서 렌트를 하실 생각이 있으셨던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본 게시글의 저작권은 가을이하늘이 블로그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