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제품후기] 윤선애 선인장 ABC쥬스

by 술과 함께 2022.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벌써 5월의 중순이 지나고있네요 !
5월은 날씨가 좀 오락가락한데, 6월만 되어도 벌써
더위 생각에 아찔합니다ㅠㅠ

더워지면 저만 과채주스가 그렇게 땡기나요?ㅋㅋㅋ
상큼하고 시원한 과채주스가 갈증해소에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협찬이지만! 솔직후기로!
윤선애 선인장 ABC주스 소개해드릴까해요

ABC주스가 무엇이냐~
바로 여기 포장지에 적힌것처럼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 을 앞글자만 따서 ABC 주스!
우리나라말로하면 사비당 주ㅅ….


패키지 넘 귀엽지않나요ㅠㅠㅠ
색깔도 진~하고 맛도 진~해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티가 팍팍나요 😍

한입 마셔봤더니 맛도 진하고 달콤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저는 이날 너무 더워서 탄산수랑 섞어마셨는데도
여전히 달콤하고 맛있떠라구요

심지어 이런 팩에 담긴 주스들 100ml 가
대부분이었던것같은데
110ml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락 박스에 담겨서 오는데요
선물용으로도 좋은것같아요.
넘 깔끔하고, 이게 무슨 과채음료인지 한눈에 딲!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10봉지씩 3줄이 들어있어요
총 30포! 하루에 하나씩만 먹어도 한달!
abc주스가 건강에도 좋다고  한창 열풍일때 맛없을것같아서 외면했는데..
이렇게 맛있으면 진작 먹을껄 그랬네요 ㅋㅋㅋ


여름도 다가오는데 갈증해소를 위해 미리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건강까지 챙기고, 지인 선물용, 나를 위한 선물용 어떠세요??


*업체로부터 물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