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제품후기] 요리에센스 연두해요 🌱

by 술과 함께 2022. 3. 5.
반응형
요리에센스 연두

너무 궁금했던 요리에센스 연두!
이번에 좋은 기회로 연두를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그리 많이 써보진 않았지만,
토요일 하루 음식하는 동안 반찬하고 음식하는것이 굉장히 간단해졌다는것!

봄이 되니 맛있는 봄나물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저는 그냥 고명처럼 된장찌개나 초고추장에 무쳐서 먹는게 다였던 봄나물이었는데요.

연두로 이것저것 한번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

돌나물무침

연두에서 이번에 봄나물레시피를 알려주었는데,
그중 하나! 돌나물무침이에요.

무침인데 뭔가 샐러드같기도한 느낌 ㅋㅋㅋ

돌나물에 연두, 설탕, 식초 넣고 귤이나 황금향 같은거 더해주면 맛있는 돌나물무침!

짭짤쌉싸름할것같은 돌나물무침에 식초와 황금향이 더해지니 새콤상큼까지 !
입맛을 더 돋구어주더라고요 :)

달래무침

이거는 청양연두를 한번 써보려고 만든 달래무침이에요
기존에는 사실 간편하게 먹으려고 초고추장에 무쳐서 먹었는데 오늘은 고춧가루, 청양연두, 설탕 넣고 무쳐줬어요.
와 그런데 크게 기대하지않았던 청양연두 효과 제대로였어요 :)

조개탕같은곳에 한스푼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을듯!

달래장

그리고 들기름두부구이위에 달래장을 얹어줬어요.
간장, 연두, 설탕 끝.
다진마늘이나 고춧가루를 넣으면 더 좋았겠지만 아가랑 같이 먹으려고 이렇게만 넣어서 만들었는데
이것도 맛이 참 좋았어요 :)


봄이 되니 봄나물의 맛을 더 극대화시켜 참 좋았던 연두에요.
여름레시피도 기대해볼게요 !


인스타에만 올려도 되는 후기지만, 그래도
* 업체로부터 제품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

더 많은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www.instagram.com/honja___nolg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