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토스 체크카드 발급받았어요

by 술과 함께 2022. 8. 25.
반응형

토스뱅크 계좌 개설을 했다가 디자인에 이끌려 하나 만들었습니다 😂

무슨 디자인이길래 이끌렸는가..!

별거없어요 그냥 심플한 무지에요 ㅋㅋ
색상은.. 한 네가지? 다섯가지? 였던것같은데
저는 기본인 이 색상이 젤 맘에 들어서 이걸로 골랐습니다.

신기하게.. 기본적으로 타행에 들어있는
기본약관이라던가 카드혜택 이런게 없어요
그냥.. 저게 들어있음😳
힙하네… ㅎㅎㅎ

컬러를 밀고 나가는것게 맞게
뉴우우우우 컬러즈 ㅋㅋㅋ

카드에는 투명하게 토스 뱅크가 적혀있어요

그리고 봉투안에 봉투가 하나더..!  

이건 뒷면이에요 깔끔함!

아 그래서 이 봉투가 뭐냐면요

????????
????????????? 스티커에요
ㅋㅋㅋㅋㅋㅋㅋ홀로그램 스티커…

스티커는 붙이라고 있는거니까 하나 붙여봄 🤭
귀욥…

카드 혜택은 이렇습니다 매일 최대 3500원 캐시백
1만원 미만 결제 시 100원 캐시백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원 캐시백

왜 3500원이냐!! 각 영역에서 최대 500원씩 받으면
3500원이 됩니다!!!!

그럼 각 영역은 무엇이냐??

영화관(cgv,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디저트(배라, 던킨)
편의점(CU, GS25)

커피전문점(넘많아 사진 참조),
패스트푸드, 택시,

대중교통 이 이렇게 하루 제한이 있는 7개 영역이고요
해외결제는 횟수 상관없이 무조건 캐시백~

히히 캐시백 조건입니다 읽어보셔요


이건 제가 어디서 캐시백을 받았는지,
받을수 있는지 볼수 있어요

전 오늘 편의점에서 캐시백을 받았습니다 😉

TMI. 원소주를 샀어요 첫개시.. 오백원 할인도 받음 ㅎㅎ


암튼 전월실적 상관없이 캐시백 받고싶다??
토스뱅크 체카 어떠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