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매드락 드리프터 암벽화 내돈내산 리뷰 입문용 클라이밍신발 클라이밍화

by 술과 함께 2023. 12. 11.
반응형

내돈내산 입문용 클라이밍화 리뷰

 

 

클라이밍 입문화를 사게 된 이유

나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클라이밍을 가는 클린이다.

클라이밍장을 가면 일일이용권이 보통 2만원이고, 클라이밍화 대여료가 3천원정도 한다.

매번 클라이밍화 대여를 하는 것도 쌓이니깐 금액이 꽤 크더라.

그리고 주변에 고수분들이 개인화를 신으면 클라이밍 실력이 +1 올라간다고 하셔서 ㅎㅎ

클라이밍화를 알아보게 되었다.

 

 

클라이밍 입문화 모델 정보

입문용 클라이밍화로 보통 블랙다이아몬드 모멘텀이랑 매드락 드리프터를 많이 추천해주시는 것 같다.

나는 내가 다니는 클라이밍장의 대여화가 매드락 드리프터였는데 신어봤을때 나름 괜찮았어서 매드락 드리프터를 사기로 마음 먹었다.

가격이 9만원정도 하는데, 클라이밍장을 30번정도 가면 본전이다 ㅋㅋㅋ

클라이밍화는 일반 신발보다 작고 딱 맞게 혹은 꽉 끼어서 불편하다싶을 정도의 사이즈를 사야한다. 그래서 왠만하면 꼭 매장에서 신어보고 사라고 한다.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에 종로산악이 많이 유명하다고 한다. 

나에게 서울은 가깝지만 먼 곳이라서... 날잡고 언제 가서 신어보지... 하고 있었는데

지인분이 온라인 사이트를 하나 알려주셨다.

최대 3개 사이즈를 주문하고 신어본 후 나머지 2개는 무료반품해주는 곳이었다.

너무너무 좋은 서비스라서 여기서 주문해서 신어보고 사게되었다.

 

매드락 드리프터 암벽화

 

사용후기

사실 클린이라서 다른 신발을 신어본 적도 없고, 잘 모르겠다.

신고 있는데 발이 많이 아팠다. 왼쪽발만 유독 아팠는데, 엄지 발톱이 검지발가락을 찔렀다.(이건 내 발의 문제임;;)

왼발이 조금 더 큰지 왼발만 아파서 많이 불편했다.

계속 신다보면 늘어난다는데 클라이밍장을 몇 번 다닌 이후로 조금 괜찮아진 것 같기도 하다.

클라이밍장에 보면 고수분들이 대기할때는 항상 암벽화를 벗고 계시던데 그 이유를 알 것 같다 ㅎㅎ

입문화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제일 무난무난한 것 같다.

중급화로 올라가면 클라이밍 실력이 또 +1 된다는데 기대되기도 하고...

 

결론은 나도 클라이밍 잘하고 싶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