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블로그

21년4월 네이버 애드포스트 티스토리 애드센스 블로그 광고 수익 기록

by 술과 함께 2021. 5. 2.
반응형

가을하늘 입니다.

21년 4월 한달간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 수익과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간단하게 정리해볼게요.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지난 4월 한달간의 일일 수입예정액입니다.

귀엽네요. 저 2천원은 무엇인가. 저런게 왜 뜨는건지 잘 캐치해야되는데... ㅎㅎ

 

한달동안 6천원의 광고수익을 기록했습니다. 지난달과 비슷하네요.

 

월간 방문자수도 지난달과 비슷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자주 안하기도 하지만 확실히 정체된 느낌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도 전달에 비해서 방문자수가 반토막났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어요. 애초에 포스팅을 잘 하지도 않았는데 방문자수가 늘어난 것부터가 이상하긴 했죠 ㅎㅎ

 

한달동안의 예상수입도 딱 반토막났네요 ㅎㅎ

13.75 USD 입니다.

원화로 환산하면 대략 1만5천원 정도입니다.(원달러환율 1,117원 적용)

 

정리하며

지난달에는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으로 100달러를 달성하여 지급을 신청했는데요.

4월 21일자로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110달러 정도가 출금되었는데,

제일은행 외화계좌로 입금이 안됐네요;;

4월 27일쯤에 은행에 문의를 했는데 들어온게 없다고 합니다...

내 광고비는 어디로 간 것인가...ㅠㅠ

혹시 확인하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ㅠㅠ

은행에서는 구글에 문의를 해보라는데... 검색을 좀 해보니 몇영업일이 지난 후에 구글에 문의를 해야된다고 하는데...

첫 지급이라 시행착오가 많네요...

 

그리고 제일은행은 300달러 미만은 수수료가 없다고 해서 계좌를 만든거였는데 바꼈다고 합니다...

대략 만원정도 수수료가 든다고 하네요... 100달러 광고비 받으면 10만원정도인데 1만원을 수수료로 떼간다니...도둑X....ㅠㅠ

참고로 광고수익으로 월복리 투자를 진행하는 계좌에는 구글 애드센스 110달러를 받았다고 가정하고 선입금을 해서 주식을 매수했습니다. 월배당주식으로 월복리투자하기 결과는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