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블로그

21년3월 네이버 애드포스트 티스토리 애드센스 블로그 광고 수익 기록

by 술과 함께 2021. 4. 1.
반응형

가을하늘입니다.

21년 3월 한달간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 수익과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지난 3월 한달간의 일일 수입예정액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포스팅을 안하면 수입이 바로 줄어드는데요.

이상하게 월말에 천원넘게 2번을 찍었네요?

딱히 포스팅한 것도 없는데...

밀당인가... ㅋㅋㅋ

 

한달동안 6천원대의 광고수익을 기록했습니다.

 

월간 방문자수는 서서히 줄어드는 중입니다.

네이버는 확실히 꾸준함이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그와 반대로 티스토리 블로그는 계속 관리를 안하고 있지만 방문자 수가 서서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기분은 좋네요 괜히 ㅎㅎ

그러고보니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네이버 방문자수를 넘어섰네요?

 

한달동안의 예상수입도 많이 늘었습니다.

26.35 USD 입니다.

원화로 환산하면 대략 2만9천원 정도입니다.(원달러환율 1,131원 적용)

100달러를 달성해서 처음으로 지급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

지급 방법도 포스팅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D

 

 

 

정리하며

요즘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 둘다 잘 관리를 못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는 조금만 소홀해도 바로 티가 나는 반면에

티스토리 블로그는 알아서 잘 굴러가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와 구글 애드센스에 애정이 더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구조네요...

그동안 받은 얼마 안되는 광고수익을 월배당 주식에 재투자하고있는데요.

아직은 네이버 애드포스트에서밖에 광고수익을 못 받아봤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광고수익을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광고료로 받은 금액은 소소하게 21만원정도인데요.

월배당ETF QYLD와 SRET를 매수하고 있습니다.

매달 들어오는(?) 광고료와 그걸로 굴려서 나오는 월배당금으로 월복리효과를 만들어보는게 목표입니다.

아직 작고 귀엽지만 열심히 굴리다보면 꽤나 커질 것 같아요.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