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블로그

21년6월 네이버 애드포스트 티스토리 애드센스 애드핏 블로그 광고 수익 기록

by 술과 함께 2021. 7. 3.
반응형

 

가을하늘 입니다.

21년 6월 한달간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 수익과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광고 수익을 간단히 정리해볼게요.

블로그 운영엔 소질이 없으니 긴 시간 투자하지 않고 간단하게 정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지난 6월 한달간의 일일 수입예정액 입니다.

평소와 다를바 없는 부진한 모습입니다...

한달동안 1만원의 광고수익을 기록했네요.

지난 두달간보단 나아지긴했으나... 큰 의미가 있어보이진 않습니다... :(

 

월간 방문자수는 지난달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도 근래 두달과 비슷합니다.

성장이 없죠... ㅋㅋㅋ

 

그래도 예상 수입은 늘었네요.

그나마 고무적인 현상입니다.

확실히 네이버 블로그보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애드포스트보다 애드센스가 나은거같아...

36.61 USD는 원화로 환산하면 대략 4만1천원정도 입니다. (원달러환율 1,136원 적용)

 

지난달과 차이점이 하나 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에 카카오 애드핏 광고를 새로 달았습니다.

수익금은... 294원...

구글 애드센스보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한참한참 작지만

그래도 뭐가 하나 추가됐으니 나중에 뭐라도 되지않을까요...? ㅋㅋㅋ...

사실 애드센스 광고만 다는게 나은건지 둘다 다는게 나은건지 잘 모르겠어요...

블린이라서...

 

정리하며

정말 소질이 없는건지... 노력이 부족한건지...

투자하는 시간이 적어서 그런건지...

고민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만 일단은 멈추지 않고 계속 가고 있습니다.

뭔가 계기가 필요할 것 같기도 한데...

블로그로 파이프라인 만들기는 나랑은 안맞는 것인가... :(

스승이 필요한걸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