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블로그

21년5월 네이버 애드포스트 티스토리 애드센스 블로그 광고 수익 기록

by 술과 함께 2021. 6. 1.
반응형

가을하늘 입니다.

21년 5월 한달간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 수익과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간단히 정리해볼게요.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지난 5월 한달간의 일일 수입예정액 입니다.

소질이 없는게 틀림없습니다. ㅋㅋㅋ ㅋ_ㅋ

 

한달동안 4천원의 광고수익을 기록했습니다.

확신이 드네요. 소질없음. 재능없음. ㅋ_ㅋ

월간 방문자수는 지난달과 비슷하네요.

네이버 블로그는 약간 놔버린 느낌이에요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는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블로그에 현타가 오네요.

재능이 부족하거나 노력이 부족하거나 ㅋㅋㅋ

방문자수는 큰 발전이 없는데 한달동안의 예상수입은 많이 늘었네요?

23.36 USD 입니다.

원화로 환산하면 대략 2만5천원 정도입니다.(원달러환율 1,108원 적용)

 

정리하며

블로그 운영에 회의감이 많이 들고 있어요.

열심히 안하긴 했지만...

1. 투입시간을 최소화해서 그냥 간간히 운영하는 정도로 비중을 낮춘다.

2. 투입시간을 오히려 늘려서 제대로 노오력을 해본다.

고민입니다. 요즘.

블로그 강의를 들어봐야하나;;

 

지난달에 애드센스 입금이 안된 것 관련해서는 이래저래 해결을 해서 지급을 받았습니다 !

두번째 지급부터는 빨리 되겠죠.

하지만 그 지급이 언제일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