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일상] 인스타 이벤트, 체험단 7,8월 결과

by 술과 함께 2021.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많이 오더니 날이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7월중순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하기 시작했던것같아요.
이게 이벤트재테크, 이벤테크 라고 불리더라고요?
저는 아주많이 늦게 시작한편인데 이걸 계속 해도 되는가가 의문이더라고요.
노력에 비해 수익?이 없으면 그러니까요?ㅋㅋ
그래서 재미삼아 이번달은 시작한날부터 ~ 8월말까지 한번 정리해봤어요

날짜는 참여날짜는 아니고요, 당첨이 됐다고 연락온 날 기준으로 정리해봤어요
금액을 정확히 아는 것들(기프티콘이나 판매중인제품)은 적어두었고,
이벤트용으로 제작된 제품들은 가격을 알수없어서 미판매로 적어두었어요.

그냥 많이 됐구나, 요새 택배가 꽤 자주오네 했는데
이렇게 적어두고보니 엄청 많이 당첨이 되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7월부터 같이 적어둬서 두달치라 많은가? 했는데
7월은 오히려 시작단계라 금액이 얼마 없고 8월한달동안 당첨된 금액만 약 34만원
이정도면 쏠쏠?ㅋㅋㅋㅋ
커피도 자주 마시고, 아이스크림도 간간히 먹어서 기프티콘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있어요.
그리고 이제는 그냥 아무거나 참여하는것도 아니고, 필요해보이는것만 참여해서
당첨되면 생활비 절약! 기분 좋음은 덤!
안되면 뭐 그냥 당첨운이 없었네! 정도?ㅋㅋㅋㅋ

큰 노력을 들인건 없지만 이정도 결과를 가져오니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이번달에도 틈틈히 짬 날때 해보려고요.

아 덤으로,
사용중이신분들이 많겠지만 ㅋㅋㅋ
택배파인더라는 어플을 사용하면 택배가 올때마다 적립금이 쌓여요
적게는 30원, 많게는 100원까지
저 이벤트 제품으로 택배가 많이 오다보니 들인 돈 없이 적립금도 쌓고있는 중이에요.
30원은 그냥 쌓이는데, 100원은 무슨 보험사 스폰서 어쩌구 해가지고 전화 많이 올것같아서 안하고있어요.
7,8월 택배로 모은 포인트는 450원 ! 여기에 신규가입으로 100포인트 있었어서
오늘까지 확인된 택배 적립금은 550원이에요. 이렇게 보니 100원씩 받았으면 천원 금방 모았겠네..
암튼 이 포인트로 기프티콘과 바꿀수있으니 이 혜택도 함께 챙겨가세요.

그럼 전 10월 1일에 다시 찾아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