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동차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시승 후기(feat. 트레일블레이저)

by 술과 함께 2023. 5. 14.
반응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량을 시승하고 왔습니다.
쉐보레 평촌전시장으로 시승 예약을 신청하고 다녀왔습니다.

 

시승한 모델은
2024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솔린 터보 1.2 A/T
입니다.

정확한 트림은 뭐였는지 잘 모르겠네요...

 

타고나서 느낀 점은
그냥 무난하네, 괜찮네.
근데 소형SUV라 역시 좀 작다.
였습니다.

지금 타고 있는 차가 쉐보레 크루즈인데
준중형세단인데 실내 사이즈는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가격은 풀옵션 기준으로 2,872만원 입니다.

트레일블레이저가 신형으로 바뀌면서 현재 아날로그식 계기판이 디지털로 바뀐다고 세일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원래 트레일블레이저가 트랙스보다 더 비싼데, 할인을 받으면 트랙스보다 싸서 트레일블레이저를 선택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하네요.

 

아래는 디지털 계기판으로 바뀐 트랙스 실내 모습입니다.

 

아래는 아직 아날로그 계기판인 트레일블레이저의 실내 모습입니다.
신형으로 바뀌면 위 트랙스처럼 디지털로 바뀌면서 가격이 오를거라고 하네요.

참고로 트레일블레이저는 풀옵션 가격이 3,008만원 입니다.
할인하면 트랙스보다 아래로 내려간다고 하네요.

10년 전 모델인 제 차와 비슷한 실내 모습이... 참 안타까운데 디지털로 바뀐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 외관 디자인은 트랙스보다 트레일블레이저가 마음에 듭니다.
크기만 조금 더 컸으면 참 좋을텐데...

국내에 블레이저가 출시되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소형 SUV는 확실히 트렁크 공간이 좁은 것 같아요.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작아서 부족할 것 같아요.
1인가구라면 소형SUV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시승 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