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책

[책리뷰]그대 눈동자에 건배 - 히가시노 게이고

by 술과 함께 2018. 2. 17.
반응형

그대 눈동자에 건배 - 히가시노 게이고

예전 SBS에서 하던 반전드라마가 생각나는 소설!

단편소설들로 이루어진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이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은 이번에 처음 접하게되었는데, 문장 하나하나 깔끔한게 읽기가 참 좋았다.

단편소설이라 시간 날때마다, 심심할때 조금씩 읽어야지 했는데..
읽다보니 금방 다읽었다 ㅋㅋㅋ

반전 소설, 가볍게 읽고싶은 소설을 찾는 사람은 읽어보기 좋은책인듯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