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육아

[관람후기]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by 술과 함께 2019. 2. 24.
반응형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제 35회 베페 베이비페어 다녀왔습니당

2019년 2월 21일(목) ~ 2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오늘 끝났네요


송파탄천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코엑스갈때 주차장 꿀팁,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지

셔틀버스를 타고 코엑스로 이동


송파탄천주차장도 탄천 건너편이냐 아니냐에 따라 주차비가 다르네요

잠실자동차극장 방향은 7시간에 2,500원이라는데 진짜인지는 확인 못했음

반대 방향에는 10분에 200원

싸긴한데 7시간 2,500원보단 비싸니깐...

회원가입을 했기 때문에 회원전용 등록대에서 명찰을 발급 받고 전시장으로 입장합니다.

명찰은 이런식으로


들어간 후로는...

정신없이 돌아다니고

사은품 받으러 줄서고

상담받고

구경하고

하느라고 사진이 한장도 없네요...


한가지 확실한건

개인적으로 지난주에 갔던 킨텍스 보다는 코엑스가 훨씬 나았다

입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그 중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킨텍스때보다 코엑스때가 끝나고 돌아올때 손이 무거웠다...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 된다는데

이것 저것 훨씬 많이 받았어요

밤부베베 손수건은 베페가 저렴하다고 해서 30장 세트 구매했습니다 :D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는 8월에 다시 열린다고 하네요

기회가 된다면 그때도 참석해야겠어요

그땐 아기를 데리고 유모차를 보러 가겠네요 ㅎㅎ

반응형